오늘 우리 민중은 온 겨레가 우리 민족끼리기치높이 자주통일,반전평화,민족대단합의 3대애국운동을 힘있게 벌여 나가고 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역사적인 6.15공동선언발표 6돌을 뜻깊게 맞이하고 있다.

지금으로부터 6년전인 주체89(2000)년6월 민족의 태양이시며 조국통일의 구성이신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천리혜안의 예지와 애국애족의 대용단으로 분단사상 처음으로 역사적인 평양상봉을 마련하시고 6.15공동선언을 발표하도록 현명하게 이끄시어 조국통일위업수행에 특기할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시었다.

우리 민족끼리의 이념을 근본핵으로 하는 6.15공동선언은 그 정당선과 비상한 견인력으로 하여 발표되자마자 온 겨레의 폭풍같은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전세계를 끝없이 격동시켰다.

6.15공동선언의 탄생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조국통일유훈을 기어이 실현하여 통일된 조국을 후대들에게 안겨주시려는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의 철의 신념과 비범한 예지,뛰어난 영도력이 낳은 빛나는 결실이며 그 고귀한 결정체이다.

역사적인 6.15공동선언이 발표됨으로써 우리 겨레는 통일위업실현에서 항구적으로 들고 나가야 할 민족공동의 기치,21세기 통일이정표를 받아안게 되었으며 조국통일의 앞길에는 새로운 전환적 국면이 열리게 되었다.

6.15공동선언발표 후 지난 6년간은 우리 민족의 통일운동사에서 전례없는 사변들과 성과들로 가득찬 의의 깊은 나날이었다.

우리 민족끼리이념밑에 민족공조가 대세를 이루는 속에 이 땅에서는 자주통일기운이 비상히 높아지고 통일을 가로막는 기본장애물인 미국을 반대하는 대중적 투쟁의 불길이 활화산마냥 세차게 타올랐다.

또한 남과 북의 당국간,민간급대화와 접촉,교류와 협력사업들이 활발히 벌어져 민족내부의 신뢰와 단합은 더욱 두터워지고 통일운동단체들사이의 연대연합은 날로 강화되어 조국통일운동은 전민족적 운동으로 확고히 전환되게 되었다.

지난 6년간은 우리 민족끼리 기치높이 남과 북이 단합되고 힘을 합치면 무서울 것이 없고 못해낼 일이 없으며 민족의 숙원인 조국통일위업을 반드시 이룩할 수 있다는 진리를 확증해 준 나날이었다.

조국통일운동에서 이룩된 이 모든 성과들은 6.15공동선언의 정당성과 불패의 활력에 대한 뚜렷한 과시로 된다.

특히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선군영도의 그 바쁘신 속에서도 이북을 방문한 여러 인사들을 뜨거운 동포애의 정으로 만나주시고 6.15공동선언이행과 관련한 귀중한 가르치심을 주시어 온 겨레의 통일운동을 현명하게 이끌어주시었다.

반제민전의 전위투사들과 각계 애국민중은 열렬한 조국애와 민족애,특출한 정치실력과 비범한 영도로 이 땅에 6.15자주통일시대를 펼쳐놓으시고 승리의 한길로 이끄시는 경애하는 김정일장군님께 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리고 있으며 위대한 선군영장을 모신 크나큰 민족적 긍지와 자부를 안고 자주통일의 보다 새로운 국면을 열어 나갈 불같은 결의에 충만되어 있다.

각계 민중은 김정일장군님의 애국애족의 선군정치를 따르는 길에 민족의 자주권과 존엄을 빛내이고 평화와 통일을 앞당기는 지름길이 있다는 것을 명심하고 6.15공동선언을 지켜주고 그 성과적 이행을 담보해주는 선군정치를 열과 성을 다해 적극 지지옹호하고 받들어 나가야 한다.

전 국민은 우리 민족끼리기치높이 자주통일,반전평화,민족대단합의 3대애국운동을 적극 벌여 겨레의 통일의지와 단합된 위력을 내외에 힘있게 과시하고 조국통일의 새로운 전기를 열어 나가야 한다.

우리 반제민전은 앞으로도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는 각계민중과 함께 필승의 신심을 안고 6.15공동선언관철투쟁을 더욱 힘있게 벌여 나감으로써 한나라당을 비롯한 친미반통일보수세력들의 책동을 단호히 짓부수고 이 땅위에 온 겨레가 바라는 통일강성대국을 반드시 세우고야 말 것이다.

주체95(2006)년 6월15일

서     울